상단여백
HOME 자동차
재규어 2019년형 뉴 F-PACE 출시…7110만원부터
2019년형 뉴 F-PACE(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안전 및 편의사양을 개선한 2019년형 뉴 F-PACE를 출시했다.

뉴 F-PACE에는 어댑티브 LED 헤드램프가 기본 사양으로 탑재된다. 선명하고 일정한 밝기를 제공하는 헤드램프로 오토 하이빔 어시스트 기능이 장착돼 안전성을 강화했다.

실내는 대시보드 상부 커버와 센터콘솔 사이드 부분의 마감 품질을 개선했다. 스웨이드 헤드라이닝, 조명 처리된 알루미늄 트레드 플레이트, 메탈 스포츠 페달 킷 등이 전 모델에 적용돼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첨단 보조 시스템도 탑재된다. 차선을 벗어날 경우 스티어링 조정으로 충돌을 방지해 주는 차선 유지 어시스트 기능이 적용된다. 운전자의 피로도를 분석해 경고 메시지를 전달하는 모니터링 시스템이 기본 탑재된다. 프레스티지를 제외한 전 모델에는 스탑-앤-고가 가능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및 사각지대 어시스트 기능이 기본 지원된다.

또 전 모델에 눈부심 방지 기능이 포함된 프레임 없는 룸미러와 키 없이 문을 열 수 있는 키리스 엔트리가 적용된다. 스마트폰을 통해 공조 장치 조절 및 차량 잠금 등을 원격으로 조절할 수 있는 리모트 프리미엄도 추가된다.

가격은 20d Prestige 7110만원, 20d R-Sport 7780만원, 20d Portfolio 7940만원, 30d S 1억 260만원이다. 5년 동안 필요 소모품을 교체해주는 플랜 패키지가 포함된 가격이다. 2월 출고 고객에 한해 기존 3년 10만㎞의 보증기간을 5년 20만㎞km로 확대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노규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