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금융정보 제공업체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가 2019 아시아 태평양 스티비상을 수상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고객서비스 팀은 금융 서비스 업종 기업에 대한 ‘고객 서비스 기술 혁신’ 부문에서 은상을 획득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사용자를 지능적으로 지원하는 디지털 비서(Digital Assistant Intelligently Supporting You) DAISY의 영향력을 높게 평가받아 이 상을 수상했다. 2018년 초 구현된 AI 기반 도구 DAISY는 고객이 보낸 이메일을 스캔하고 자동으로 담당 팀원에게 전달함으로써 고객의 문의를 더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더 빠르게 답변하도록 지원한다. DAISY는 적절한 이메일 답변을 추천하기도 한다.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DAISY를 사용한 이후 지역 내 고객으로부터 아주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DAISY를 구현한 이래 고객서비스팀의 업무에서 가치가 낮은 일이 차지하는 비중도 줄었다. 자동화된 제품 목록으로 사례 세부사항을 기록하는 일이 훨씬 쉬워졌고, AI 기반 이메일 응답 기술은 팀이 대규모 비밀번호 재설정 요청 같은 작업에 수동으로 대응해야 했던 시간을 절약해줬다.

시나 스위니(Sheena Sweeney) 무디스 애널리틱스 전무이사는 “아시아 태평양 스티비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며 “우리의 사명은 기술 혁신을 통해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DAISY는 우리 직원과 고객 모두에게 막대한 혜택을 가져다준 대표적 혁신 사례”라고 말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 고객서비스팀은 런던, 파리, 홍콩, 도쿄, 뉴욕, 샌프란시스코 등 14개 지역에 직원을 두고 있다.

아시아 태평양 스티비상 수상으로 무디스 애널리스트의 수상 이력이 또 한 번 늘어나게 됐다.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 개요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비즈니스 리더의 효과적이고 신속한 의사결정을 위한 금융정보 및 분석 툴을 제공한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심도 있는 리스크 관리 전문지식, 방대한 정보자원과 혁신적인 기술은 고객이 진화하는 시장을 자신 있게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업계를 선도하고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솔루션은 리서치, 데이터, 소프트웨어 및 전문 서비스를 토대로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최고의 품질, 개방적인 접근법, 고객의 요구 충족을 위한 부단한 노력으로 전 세계 수천개 기업들의 파트너로 신뢰를 받고 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moodysanalytics.com), 트위터, 링크드인 참조.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MCO)의 자회사로 무디스 코퍼레이션은 2018년 44억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전 세계 1만3200여명의 임직원이 42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다.

추가기사 이어서 보기

기사의 50%만 노출된 상태이며 추가로 기사 이어서 보려면
정기구독 신청해야 나머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유료회원전용기사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유료회원만 열람가능)

유료회원 가입 후 결재하신 회원은 반듯이 회원 아이디와 매체명을 아래 핸드폰 번호로 문자를 남겨 주셔야 유료회원으로 계속해서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유료회원 기사 안내
010-8776-7114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재테크에 강한 금융전문지 --> thedailymoney.com

다양한 금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데일리머니는 1997년에 설립된 금융전문지로 금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웹사이트이며,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한국 금융 뉴스 및 정보 웹사이트 중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023년 한국언론학회가 실시한 언론사 평가에서 데일리머니는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정확성, 신뢰성, 공정성, 독창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머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