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금융 정보 제공업체인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가 대출 수명주기 관리 솔루션인 크레디트렌즈(CreditLens™) 출시 이래 이를 채택한 기업들이 100개를 넘어섰다고 발표했다.

최신 클라우드 기반 기술을 바탕으로 구축된 크레디트렌즈 플랫폼은 기업들이 상거래 대출 관리 프로세스를 디지털 방식으로 전환하여 보다 빠르게 그리고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의사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이 플랫폼은 최신 인공지능 기술과 머신 러닝 기술을 활용해 프로세스 자동화를 촉진하는 한편 고객들이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오류를 줄이면서 업무 흐름을 효율화하도록 돕는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수석 이사인 애니 초이(Annie Choi)는 “우리 고객들이 크레디트렌즈 솔루션을 널리 받아들이면서 우리가 이처럼 획기적인 시점을 맞이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며 “우리의 목표는 수상 이력에 빛나는 우리만의 독점적인 데이터를 통해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들이 사용하길 원하는 최신 기술로 구현되는, 시장에서 가장 뛰어난 대출 수명주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일레인 웡(Elaine Wong) 상무이사는 “기술 혁신이란 빠른 속도로 가속화되면서 유형과 규모에 상관없이 대출 기관들이 보다 수월하게 대출 의사결정을 내리고 모니터링 프로세스를 보다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하는 것이다”며 “지금까지 100개가 넘는 기업들이 크레디트렌즈 솔루션을 채택해 회사의 대출 수명주기 관리 역량을 향상시키게 되어 매우 기쁘며 이들 기업이 획기적으로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크레디트렌즈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bit.ly/2SvpsBu) 참조.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 개요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비즈니스 리더의 효과적이고 신속한 의사결정을 위한 금융정보 및 분석 툴을 제공한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심도 있는 리스크 관리 전문지식, 방대한 정보자원과 혁신적인 기술은 고객이 진화하는 시장을 자신 있게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업계를 선도하고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솔루션은 리서치, 데이터, 소프트웨어 및 전문 서비스를 토대로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최고의 품질, 개방적인 접근법, 고객의 요구 충족을 위한 부단한 노력으로 전 세계 수천개 기업들의 파트너로 신뢰를 받고 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moodysanalytics.com), 트위터, 링크드인 참조.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MCO)의 자회사로 무디스 코퍼레이션은 2018년 44억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전 세계 1만3200여명의 임직원이 42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62500540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무디스 애널리틱스 커뮤니케이션즈(Moody’s Analytics Communications) 진 킴(GENE KIM) +1.415.874.6013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추가기사 이어서 보기

기사의 50%만 노출된 상태이며 추가로 기사 이어서 보려면
정기구독 신청해야 나머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유료회원전용기사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유료회원만 열람가능)

유료회원 가입 후 결재하신 회원은 반듯이 회원 아이디와 매체명을 아래 핸드폰 번호로 문자를 남겨 주셔야 유료회원으로 계속해서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유료회원 기사 안내
010-8776-7114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재테크에 강한 금융전문지 --> thedailymoney.com

다양한 금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데일리머니는 1997년에 설립된 금융전문지로 금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웹사이트이며,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한국 금융 뉴스 및 정보 웹사이트 중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023년 한국언론학회가 실시한 언론사 평가에서 데일리머니는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정확성, 신뢰성, 공정성, 독창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머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