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소식 충북
충주시, EBS‘모여라 딩동댕’공개방송신청은 9월 23일 오후 5시까지 공식홈페이지 및 어플로 접수
   
▲ 충주시, EBS‘모여라 딩동댕’공개방송
[데일리머니] 충주시는 다음달 2일 충주시문화회관에서 아이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EBS‘모여라 딩동댕’공연을 공개 방송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여라 딩동댕’ 공연은 유아 가족에게 양질의 공연을 제공함으로써 색다른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부모와 아이가 함께 소통하는 것은 물론 자녀들의 상상력과 정서 함양에 도움이 되도록 제작된 공연이다.

충주시가 주최하는 이번 공연은 10월 2일 오후 2시, 오후 4시30분, 오후 7시 총 3회 공연으로 각 70분간 진행되며 공연료는 전액 무료다.

공개방송 신청은 EBS ‘모여라 딩동댕’ 공식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 ‘육아학교pin’을 통해 가능하다.

신청접수 기간은 16일부터 오는 23일 오후 5시까지이며 오는 27일 무작위 추첨에 의해 참여자가 결정된다. 단, 신청기간 이외에는 공개방송 추가 신청이 불가능하다.

신청관련 유의사항은 EBS ‘모여라 딩동댕’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EBS 고객센터 또는 충주시 여성청소년과 보육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영유아의 감성능력 함양을 위해 국내 지상파 TV 유일의 찾아가는 유아교육 공개 방송을 충주에서 개최하게 됐다”며, “행사 당일 충주문화회관 주차장이 협소한 만큼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김현주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데일리머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현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