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 사람들의 11월 캐나다 이민 설명회 포스터

캐나다 현지 이민 전문 기업 ‘성공한 사람들(SP Consulting)’이 캐나다 이민 설명회를 11월 9일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연다.

당일 1:1 이민 상담도 진행된다. 상담팀은 캐나다에서 온 이민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어 캐나다 이민의 현실적인 해결책을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본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캐나다에 살아야만 알 수 있는 여러 가지 이민 방법을 공개할 예정이며 자산대별, 연령대별로 취업 이민, 자녀 무상 교육 연계 프로그램 등 실질적인 캐나다 이민 플랜에 대해서도 자세히 다루게 될 예정이다.

특히 한국에서는 생소한 IT 스타트업 이민(창업 이민)과 외곽소도시 이민(RNIP), 홈 케어 이민, 대서양연안이민(AIPP), 식품농축산이민(Agri-food) 등 신청 조건이 까다롭지 않은 최신 이민 프로그램을 다루기 때문에 더욱 눈길을 끈다.

스타트업 이민은 신청 자격 조건이 낮고 안전하게 승인 후 캐나다에 입국할 수 있어서 이미 해외에서는 인기가 많은 이민 제도이다.

캐나다 이민 설명회는 무료이며 1:1 개인 맞춤 상담은 유료로 진행된다. 참석 인원수에 제한이 있으므로 홈페이지나 카톡 채널 ‘성공한 사람들’을 통해 사전 예약이 필수이다.

캐나다 밴쿠버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성공한 사람들은 ‘고객에게 더 가까이’이란 캠페인으로 상담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서울, 시드니, 브리즈번, 시애틀, 밴쿠버, 몬트리올, 토론토, 핼리팩스 등 세계 주요 도시를 방문하여 생생한 캐나다 이민 정보와 현실적인 방법을 전달해 주고 있다.

성공한 사람들 개요

행복한 이민, 성공한 사람들(SP Consulting)은 캐나다 이민/취업 전문 컨설팅 기업이다. SP Holding Group의 계열사로 캐나다 밴쿠버 본사와 한국에 고객지원센터가 있다. ‘고객 이민이 내 이민’이라는 신념으로 2010년부터 캐나다 이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캐나다 정부 공인 이민 컨설턴트와 취업 컨설팅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영어, 스페인어, 중국어, 한국어 등의 다국어 서비스가 가능하다.

언론연락처:성공한 사람들 마케팅팀 이준희 070-8699-3167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재테크에 강한 금융전문지 --> thedailymoney.com

다양한 금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데일리머니는 1997년에 설립된 금융전문지로 금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웹사이트이며,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한국 금융 뉴스 및 정보 웹사이트 중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023년 한국언론학회가 실시한 언론사 평가에서 데일리머니는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정확성, 신뢰성, 공정성, 독창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머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