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건설/부동산
포스코건설, 11월 '신길 더샵 프레스티지' 분양
신길 더샵 프레스티지 조감도.(제공=포스코건설)© 뉴스1


(서울=뉴스1) 이동희 기자 = 포스코건설은 11월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 145-40번지 일대에 '신길 더샵 프레스티지'를 분양한다고 5일 밝혔다.

신길 더샵 프레스티지는 신길뉴타운 3구역 재개발 단지다. 지상 최고 32층 9개 동 799가구 규모다. 이 중 일반분양은 전용면적 59~114㎡ 316가구다.

포스코건설은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선호도가 높은 판상형 위주로 설계했다. 또 피트니스, 실내 골프연습장, 도서관, 키즈카페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한다.

신길뉴타운은 서울 서남부권 신흥 주거지역으로 최대 뉴타운이다. 영등포구의 기존 생활인프라를 오롯이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에 영신초, 신길초, 대영초?중?고가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지하철 1호선 영등포역과 7호선 보라매역도 가깝다. 단지 주변에 신안산선(2024년 개통 예정)과 신림선 경전철(2022년 개통 예정)이 지나갈 예정으로 교통 환경은 더욱 나아질 전망이다.

이 밖에 타임스퀘어, 신세계?롯데?현대백화점, IFC몰이 가깝고 주변에 보라매공원과 용마산 등 녹지공간도 풍부하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신길 더샵 프레스티지는 신흥 주거타운으로 관심이 높아진 신길뉴타운에 더샵의 가치까지 더해져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며 "마무리 단계에 접어 들고 있는 신길뉴타운에 더샵이 정점을 찍을 수 있도록 회사의 역량을 집중해 명품 단지로 조성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강남구 신사동 633-2번지 '더샵 갤러리'에 마련되며, 입주는 2022년 7월 예정이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조주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