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소식 강원
삼척시, 공립 ‘샛별어린이집’ 위탁 운영체 모집 나서
   
▲ 삼척시
[데일리머니]삼척시가 공립 ‘샛별 어린이집’의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보육에 관한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가진 위탁 운영체를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15일부터 11월 28일까지로 근무시간 내 삼척시청 복지정책과 아동보육부서로 방문접수 및 우편접수를 받는다.

위탁운영 신청 자격은 공고일 기준 삼척시에 주사무소를 두고 있는 사회복지법인, 비영리법인, 단체, 삼척시 소재 학교법인과 ‘영유아보육법’제21조 제1항 및 동법 시행령 제21조의 규정에 의한 원장 자격이 있는 자이다.

위탁조건은 어린이집 운영 및 어린이집 관리 전반이며 수탁자는 어린이집을 직접 운영해야 하고 그 권리를 타인에게 양도 및 전대할 수 없다.

또한, 영유아보육관련 법령, 당해연도 보건복지부의 보육사업안내 및 ‘삼척시 영유아 보육 조례’, 어린이집 운영 위탁계약서에서 정하는 제반규정과 지시사항을 준수해야 한다.

위탁기간은 2020년 1월 1일부터 2024년 2월 28일까지이며 수탁기관은 삼척시보육정책위원회 서면·면접 심사 후 최종적으로 선정될 예정이다.

삼척시 관계자는 “공개모집 절차를 통한 위탁 운영체 선정의 객관성과 공정성, 투명성을 도모하고 합리적인 선정기준으로 운영체의 수탁능력과 자격을 엄정히 검증해 심사의 타당성·신뢰성을 극대화하겠다”고 전했다.

백남준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데일리머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남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