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라이프(대표이사 사장 정문국)가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자료 평가대회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Spotlight Awards)’에서 최고 등급인 대상(Platinum Award)을 수상하고 전 부문 통합 ‘글로벌 Top 1’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는 세계적인 홍보·마케팅 전문기관인 LACP(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가 주관하는 국제경연대회로 2019년에는 약 12개국에서 400여개의 기업들이 참가해 연차보고서·지속가능성보고서·광고·간행물·사보 등 다양한 부문에서 경쟁을 펼쳤다.

오렌지라이프는 주요 성과를 하이라이트한 ‘Orange’ 파트, 신한금융지주의 하나로서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는 MD&A(이사의 경영진단 및 분석의견)가 수록된 ‘Blue’ 파트 그리고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주요 성과를 담은 ‘Green’ 파트 등 다채롭게 구성한 ‘2018년 연간보고서’를 이 대회에 출품해 큰 호평을 받았다. 그 결과 첫인상·구성·내용·디자인·창의성·명확성·타당성 등 총 7개 평가항목 중 6개에서 최고 점수를 받으며 전 부문 통합 1위에 선정됐다.

주최사인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 측은 오렌지라이프 2018년 연차보고서는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구성으로 이해관계자들의 정보 접근성을 한층 높였으며 특히 기업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구현한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평가했다.

한편 오렌지라이프는 2019년 10월에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오랜 전통과 권위를 자랑하는 국제 연간보고서 평가대회 ‘ARC 어워즈’에서도 재무정보 부문 최고 등급인 대상(Grand Award)을 수상한 바 있다.

언론연락처:오렌지라이프 PR&커뮤니케이션부 이지현 차장 02-2200-9348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추가기사 이어서 보기

기사의 50%만 노출된 상태이며 추가로 기사 이어서 보려면
정기구독 신청해야 나머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유료회원전용기사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유료회원만 열람가능)

유료회원 가입 후 결재하신 회원은 반듯이 회원 아이디와 매체명을 아래 핸드폰 번호로 문자를 남겨 주셔야 유료회원으로 계속해서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유료회원 기사 안내
010-8776-7114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재테크에 강한 금융전문지 --> thedailymoney.com

다양한 금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데일리머니는 1997년에 설립된 금융전문지로 금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웹사이트이며,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한국 금융 뉴스 및 정보 웹사이트 중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023년 한국언론학회가 실시한 언론사 평가에서 데일리머니는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정확성, 신뢰성, 공정성, 독창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머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