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소식 경기
평택시 팽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아동과 겨울방학 영화관 나들이로 아이들 얼굴에 해맑은 웃음 선사
   
▲ 평택시 팽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아동과 겨울방학 영화관 나들이로 아이들 얼굴에 해맑은 웃음 선사
[데일리머니] 평택시 팽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5일과 16일 양일간 지역아동 172명과 함께 ‘지역아동과 함께 하는 영화관 나들이’ 행사를 추진했다.

이번 행사는 평소 문화 활동이 부족한 성장기 아이들의 문화적 소외감을 해소하고 겨울방학을 맞아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협의체 특화사업으로 진행됐다.

관람한 영화는 ‘어벤져스’의 주인공으로도 잘 알려진 ‘로버트다우니주니어’가 주인공으로 나오는 ‘닥터 두리틀’로 특별한 능력을 가진 두리틀이 동물들과 함께 놀라운 여행을 떠나는 판타지 어드벤처로서 아이들은 이 영화를 보기위해 이번 겨울방학을 더욱 기대했다.

방학과 동시에 모처럼 친구들과 영화관 나들이에 나선 아이들은 즐겁고 소중한 시간을 보내며 해맑은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정영택 민간위원장은 아이들의 이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며 “앞으로도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지역사회 특화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다짐했다.

강해진 팽성읍장은 “다양한 경험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문화체험을 통해 밝고 건강하며 남을 도와주는 마음과 함께 사랑이 많은 아이들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며 “2020년에도 취약계층의 다양한 욕구에 맞는 맞춤형 특화사업을 추진해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현주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데일리머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현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