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산업 카드
우리카드, 제주 여행 특화 신용카드 출시
(우리카드 제공) © 뉴스1


 우리카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제주 여행 혜택에 특화된 '카드의정석 UniMile in JEJU'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해외여행이 어려워지며 제주도가 인기를 얻고 있고 저비용항공사를 많이 이용한다는 점을 고려해 지난해 출시한 저비용항공사 통합 카드인 '카드의정석 UniMile'에 제주 여행 서비스를 강화했다.

이 카드는 항공권, 숙박(호텔·리조트·펜션), 입장권(박물관·전시회·레저·스포츠), 외식 결제시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국내선 항공권의 경우 발권 수수료를 면제한다.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 에어서울에서 초과 위탁수하물(5kg) 무료 혜택과 에어부산 이용시 위탁수하물 우선 처리 혜택도 제공한다.

저비용항공사 통합 마일리지 제도인 UniMile 적립 혜택도 준다. 저비용항공사, 면세점 이용금액의 각각 3%, 2%가 적립되며, 적립된 UniMile은 국내 저비용항공사에서 항공권 구매 및 기타 유료 서비스 결제에 이용할 수 있다. 적립 한도는 없다.

또 제주도에서 렌터카 48시간 이상 연속 이용시 24시간 무료 혜택이 있으며 현대오일뱅크, S-OIL 주유 및 충전 시에도 리터당 4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전용 카드로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발급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1만5000원이다.

우리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한 달 동안 신규회원이 이 카드를 발급받으면 연회비 100%를 캐시백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조해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