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자동차
기아차, 이달말 출시 '스팅어 마이스터' 내외장 공개
기아자동차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기아차가 이달 말 출시 예정인 '스팅어 마이스터(STINGER MEISTER)'의 내외장 디자인과 주요 사양을 12일 공개했다.

스팅어는 2017년 출시된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확보하고 있다. 기아차는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한 전문가의 이미지를 결합해 상품성 개선 모델명을 '스팅어 마이스터'로 정했다.

외장 디자인은 Δ좌우로 연결된 수평형 리어콤비램프 Δ신규 디자인을 적용한 메쉬 타입 18·19인치 휠이 적용됐다.

또 모터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아 경기 종료를 알리는 '체커 플래그' 문양을 입체적으로 형상화한 턴 시그널 램프를 적용했다.

 

 

 

기아자동차 제공© 뉴스1


내장은 Δ경계를 매끄럽게 처리한 심리스 디자인의 10.25인치 내비게이션 Δ다이아몬드 퀼팅나파 가죽시트 ΔGT전용 스웨이드 패키지 Δ블랙 하이그로시와 크롬을 베젤 부분에 적용한 클러스터 등으로 고급 이미지를 구현했다.

기아차는 고객 만족을 위해 스팅어 마이스터에 다양한 첨단편의사양을 대거 탑재했다.

적용된 기술은 Δ후측방 모니터 Δ차로유지보조 Δ안전 하차 경고 Δ기아 페이 Δ리모트 360도 뷰(자차 주변 영상 확인 기능) Δ외부공기 유입 방지제어 등이다.

 

 

 

 

 

 

기아자동차 제공© 뉴스1


기아 페이는 제휴된 주유소나 주차장에서 비용을 지불해야 할 때 차량에서 내릴 필요 없이 내비게이션 화면을 통해 결제할 수 있는 기능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스팅어 마이스터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안전편의사양을 적용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이며 "변경된 파워트레인, 상세 사양 등은 이달 말 출시와 함께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아자동차 제공© 뉴스1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