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자동차
한국GM, 배우 이진욱 내세워 '리얼 뉴 콜로라도' 마케팅 박차
'리얼 뉴 콜로라도' 광모 모델인 배우 이진욱. (한국GM 제공)© 뉴스1


 한국지엠(GM)이 '리얼 뉴 콜로라도'의 판매 확대를 위해 방송 광고, 인스타그램 콘텐츠 소개, 견적 상담 신청 및 계약·출고 이벤트, 360도 VR 전시 체험 등 본격적인 마케팅을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한국지엠은 신형 콜로라도의 한층 세련된 외관 디자인과 오프로더 감성을 표현하기 위해 광고 모델로 배우 이진욱을 발탁해 2편의 광고를 제작했다.

'에너지'편은 최고출력 312마력을 자랑하는 콜로라도의 동급 최강 퍼포먼스와 오토트랙 액티브 4x4 시스템이 선보이는 주행·도강 능력을 강조한다.

'힐링'편은 새롭게 출시된 Z71-X 트림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콜로라도의 대용량 적재공간을 중심으로 한적한 숲속에서 여유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한국지엠은 기대치를 상회하는 콜로라도의 사전계약 실적에 힘입어 조기 고객 인도를 위한 마무리 작업에 돌입함과 동시에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한 각종 캠페인을 전개한다.

우선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사양을 상세히 소개하고, 내달 부터는 TV광고 현장의 뒷이야기들을 담은 이진욱의 인터뷰를 영상도 게시한다.

또한 오는 11월말까지 공식 웹·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견적 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캠핑 용품을 증정한다. 홈페이지 내 마련된 360도 가상현실(VR) 영상을 통해 제품도 상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조주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