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산업 보험
푸르덴셜생명, 주니어보드 1기 발대식 진행
왼쪽부터 민기식 푸르덴셜생명 대표이사 사장과 주니어보드로 선발된 직원들이 제1기 푸르덴셜 주니어보드 발대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푸르덴셜생명(대표이사 사장 민기식)은 18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푸르덴셜타워에서 ‘제1기 푸르덴셜 주니어보드’ 발대식을 진행했다.

푸르덴셜 주니어보드는 만 1년 이상 재직한 만 35세 이하의 직원을 대상으로 선발됐다. 1기는 총 16명으로 마케팅, 영업, IT 등 다양한 부서에 있는 직원들이 선정됐고, 2021년 3월부터 11월까지 9개월 동안 활동을 진행한다.

주니어보드 위원들은 경영진 미팅, 아이디어 워크숍 등에 참여해 임직원 간 소통창구 역할을 맡게 된다. 또 KB금융그룹 내 보험 부문 계열사 간 주니어보드 교류회에 참가해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고 조직문화 혁신에도 기여할 예정이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민기식 푸르덴셜생명 대표이사 사장이 참석해 각 위원에게 임명장을 수여 했다. 민 사장은 “많은 조직에서 직원 간 소통과 아이디어 교류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며 “이번 주니어보드가 성공적으로 운영해 회사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위원들에게도 성장의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푸르덴셜생명은 주니어보드 외에도 디지털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 과정과 차세대 리더 육성을 위한 KB 핵심 인재 프로그램 등 다양한 역량 강화 프로그램 시행으로 임직원의 자기개발을 지원할 예정이다.

언론연락처:푸르덴셜생명 마케팅부 신유라 사원 02-2144-216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조해림  webmaster@thedailymoney.com

<저작권자 © 데일리머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해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