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업/CEO
파라다이스시티, 4주년 기념 '땡큐 페스티벌' 연다
파라다이스시티 개관 4주년 기념 '땡큐 페스티벌' 이미지.© 뉴스1


 파라다이스시티가 개관 4주년을 기념해 객실 패키지부터 식음 프로모션·멤버십 특전까지 풍성한 이벤트가 포함된 '땡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지난 4년간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알차고 의미 있는 행사로 준비했다. 4주년을 기념 풍성한 선물도 나누는 축제 같은 이벤트가 가득하다.

먼저 파라다이스 리워즈 포인트 2배 적립과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 등을 담은 '해피 4th 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에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조식 2인·사계절 야외 온수풀 1회 이용 등 다양한 혜택들로 세심하게 구성했다.

오는 30일까지 이용 가능한 해당 패키지 이용객은 객실 키를 키오스크에 태그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비대면 스크래치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디럭스 스위트' 객실 바우처,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레드' 유료 멤버십 회원권, '온더플레이트' 런치 뷔페 이용권, 리조트 머니 10만 원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의 레스토랑과 카페에서는 4주년을 기념해 행운 같은 선물을 마련했다.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온더플레이트·라스칼라·라운지 파라다이스·가든 카페’에서 당일 합산 25만원 이상을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 비노 파라다이스 와인을 증정할 예정이다.

멤버십 회원 대상 4주년 기념 특전도 마련했다. 이달 말까지 온더플레이트·라스칼라·라운지 파라다이스·가든 카페 이용 시 파라다이스 리워즈 포인트 4%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에서 열리는 '인터-미션' 전시에도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조수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