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Re, 제롬 마트룬돌라를 아시아 태평양 지역 생명 및 건강 재보험 CEO에 임명

파트너Re(PartnerRe Ltd.)가 제롬 마트룬돌라(Jerome Matrundola)를 신설된 직책인 아시아 태평양 지역 생명 및 건강 재보험 담당 최고경영자(CEO)에 임명했으며 그는 2017년 9월 11일부터 회사의 이 지역 생명 및 건강 재보험 사업을 운영한다고 5일 발표했다.

마트룬돌라는 파트너Re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생명 및 건강 재보험 시장 점유율 확대와 입지 제고 책임을 맡게 된다. 그는 싱가포르와 취리히에 있는 파트너Re의 기존 팀과 협력하고 회사의 생명 및 건강 재보험 분야 선도적 전문성과 솔루션을 활용하여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의 요구에 맞도록 조정된 혁신적이고 종합적인 재보험 솔루션을 개발할 것이다.
 
그를 이 지역 CEO로 임명한 것은 이 지역 고객사들의 성장 전략에 따라 증가세에 있는 생명 및 건강 보험 솔루션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겠다는 파트너Re의 의지를 더욱 분명히 보여주는 조치이다.

마트룬돌라는 파트너Re의 홍콩 사무소에 기반을 두고 회사의 생명 및 건강 부문 CEO겸 그룹 집행위원회 위원인 마크 아르샹보(Marc Archambault)에게 업무를 보고하게 된다.

아르샹보CEO는 마트룬돌라의 임명에 대해 “제롬 마트룬돌라 같이 경륜을 가진 재보험 전문가가 회사의 팀을 이끌게 되어 기쁘다”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 보험 시장에서 현재와 미래에 견실하게 성장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이어 “글로벌하고 순수한 비상장 재보험 기업으로 자리 잡은 회사는 시장 현지 기반과 지식을 결합하여 이 지역 보험 산업의 발전을 지원할 태세를 갖췄다”며 “이번에 신설된 직책은 회사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고객사들의 요구에 더욱 잘 부응할 수 있게 한다”고 덧붙였다.
 
마트룬돌라는 이번에 파트너Re에 영입되기 전까지 SCOR에서 홍콩에 기반을 둔 북아시아 및 지역 파트너십(North Asia and Regional Partnerships) 총괄 겸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고위 경영진의 일원으로 근무했다. 그는 유럽과 아시아 태평양의 여러 시장에서 혁신을 통한 전략 개발과 사업 및 시장 개척을 포함한 다양한 업무를 담당하면서 재보험 업계에 14년 동안 근무했다. 그는 미국 보험계리사협회(Society of Actuaries)와 캐나다 보험계리사협회(Canadian Institute of Actuaries) 회원이다.
 
파트너Re(PartnerRe Ltd.)는 보험 회사들이 재보험 솔루션을 통해 이익 변동폭을 줄이고 자본을 강화하며 사업을 성장시키도록 도움을 주는 선도적 글로벌 재보험 회사이다. 회사는 재산 및 상해(P&C), 전문(specialty) 및 생명/건강 등 3개 부문 보험을 통해 전세계 차원에서 위험성에 대해 보증한다. 2016년 12월 31일 마감된 연도의 총 수익은 54억 달러였다. 2017년 6월 30일 현재 총 자산은 228억 달러, 총 자본은 83억 달러, 총 주주 지분은 69억 달러이다. 파트너Re의 보험금 지급능력 평가등급(financial strength ratings)은 A.M. 베스트(A.M. Best): A/무디스: A1/스탠드 앤드 푸어스: A+이다.
 

추가기사 이어서 보기

기사의 50%만 노출된 상태이며 추가로 기사 이어서 보려면
정기구독 신청해야 나머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유료회원전용기사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유료회원만 열람가능)

유료회원 가입 후 결재하신 회원은 반듯이 회원 아이디와 매체명을 아래 핸드폰 번호로 문자를 남겨 주셔야 유료회원으로 계속해서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유료회원 기사 안내
010-8776-7114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재테크에 강한 금융전문지 --> thedailymoney.com

다양한 금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데일리머니는 1997년에 설립된 금융전문지로 금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웹사이트이며,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한국 금융 뉴스 및 정보 웹사이트 중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023년 한국언론학회가 실시한 언론사 평가에서 데일리머니는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정확성, 신뢰성, 공정성, 독창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머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