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영화평론가 이동진과 함께 하는 ‘시네마토크’ 진행

태광그룹 금융 계열사인 흥국생명(대표이사 조병익)이 24일 광화문에 위치한 예술영화 전용극장인 시네큐브에서 영화평론가 이동진씨와 함께하는 ‘시네마토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시네마토크’는 2015년에 시작되어 이번에 10회째를 맞는 흥국생명의 대표적인 고객초청행사이다.

올 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시네마토크의 상영작 <유리정원>은 베스트셀러 소설에 얽힌 미스터리한 사건, 그리고 슬픈 비밀을 그린 작품이다. 칸, 베를린 등의 국제영화제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신수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배우 문근영의 스크린 복귀작으로도 주목 받고 있는 이 작품은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2017 BIFF) 개막작으로 선정될 만큼 그 작품성을 인정받았으며, 예매 시작과 동시에 2,000석이 매진될 정도로 대중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 영화 역시 이동진 영화평론가가 직접 선정했으며, 영화를 감상한 뒤 <유리정원>에 대한 제작 후기, 영화 속 이야기를 관객들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사전 부대행사 및 경품 이벤트를 통해 참가 고객들에게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네마토크 참가 신청은 흥국생명 공식블로그, 페이스북, 아트데이 전용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 17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10월 18일 추첨을 통해 총 100명(1인 2매)에게 초대권을 증정한다.

한편 흥국생명은 ‘인생을 예술처럼, 당신의 인생을 풍요롭게’라는 슬로건으로 고객의 평범한 일상을 예술로 만들기 위한 페이스북 이벤트, 고객사업장 소개, 아트데이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추가기사 이어서 보기

기사의 50%만 노출된 상태이며 추가로 기사 이어서 보려면
정기구독 신청해야 나머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유료회원전용기사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유료회원만 열람가능)

유료회원 가입 후 결재하신 회원은 반듯이 회원 아이디와 매체명을 아래 핸드폰 번호로 문자를 남겨 주셔야 유료회원으로 계속해서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유료회원 기사 안내
010-8776-7114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재테크에 강한 금융전문지 --> thedailymoney.com

다양한 금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데일리머니는 1997년에 설립된 금융전문지로 금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웹사이트이며,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한국 금융 뉴스 및 정보 웹사이트 중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023년 한국언론학회가 실시한 언론사 평가에서 데일리머니는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정확성, 신뢰성, 공정성, 독창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머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