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산업 은행
BC카드, ‘설날엔 BC 이벤트’ 실시

 

BC카드, ‘설날엔 BC 이벤트’ 실시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문환)가 2018년 설을 맞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날엔 BC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행사 기간은 2월 18일까지이며 BC신용/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황금 개 골드바(gold bar) 및 스타벅스 상품권 증정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백화점·대형마트·슈퍼 설 선물세트 할인 및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에 BC카드를 10만원 이상 이용하고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18명에게 △황금 개 골드바(18명) 및 스타벅스 상품권(2천명)이 제공된다. 특히 1등(1명) 당첨자에게는 20돈 무게의 ‘황금 개 골드바’가 지급된다.

BC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사용 금액 10만원당 1회, 인당 총 5회까지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고객들의 알뜰한 설 연휴 준비를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에 모든 BC카드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이용하면 2~3개월 무이자할부로 결제할 수 있다.

또한 현대백화점 및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할인점과 이마트 에브리데이, 롯데슈퍼 등 마트에서 명절 선물세트와 행사 상품을 구입하면 최대 30% 할인받고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도 증정받을 수 있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하여 BC카드 고객들이 풍성한 연휴를 보내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영주 기자  hyj

<저작권자 © 데일리머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영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