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업/CEO
아산 현대자동차 아산공장, 사회복지시설 4개소 복지차량 후원
   
▲ 아산 현대자동차 아산공장, 사회복지시설 4개소 복지차량 후원
[피디언] 현대자동차 아산공장과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 지난 5일 아산시에 사회복지시설을 위한 복지차량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복지차량은 총 1억 원 상당의 스타렉스 차량 4대로 국제장애인문화교류충남협회, 아산시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터, 아산이주노동자센터, 충남장애인부모회아산지회에 지원돼 지역복지체계 활성화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정현칠 상무는 “전달된 차량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발이 되고 희망을 전달하는 수단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에게 실질적인 도움으로 지역사회와 조화를 이루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차량지원이 절실히 필요했던 시설에 후원이 연결됐다. 현대자동차 아산공장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 주시기를 바라고 우리시에서도 소외받는 시민이 없는 더 행복한 아산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자동차 아산공장은 작년에도 1억 원 상당의 복지차량을 지원한바 있으며 그 외에도 이웃돕기 성금, 상품권 지원, 지역아동센터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시하며 아산지역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기여하고 있다.
 
< 저작권자 ⓒ 피디언 (http://www.pedie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명수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