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페셜리포트
제주항공 JJ멤버스 특가 행사…국내선 편도 1만2000원부터
© 뉴스1

 제주항공이 오는 27일까지 회원 대상 항공권 할인 이벤트인 'JJ멤버스 특가'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JJ멤버스 특가는 오는 8월1일부터 10월30일까지 탑승할 수 있는 국내선 항공권을 대상으로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편도총액운임 기준 최저 1만2000원부터 판매한다.

특가 항공권 예매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제주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웹에서 할 수 있다. 항공권은 조기 소진될 수 있다. 'FLY' 항공권의 경우 '무료 위탁수하물'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특가 기간 동안 제주항공 회원들에게는 항공권 할인 외에 쿠폰도 함께 증정한다. 일반석 왕복항공권을 3만~15만원에 결제하면 회원등급에 따라 최대 4000원 할인쿠폰을, 비즈니스 라이트(BIZ LITE) 좌석 경우 편도항공권 기준으로 12만원 미만으로 결제하면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2만원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신규가입 회원이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의 '포스트 코로나 이후 떠나고 싶은 제주항공 노선' 댓글달기 이벤트에 참가하면 추첨을 통해 국내선 왕복항공권(2명)과 테르메덴 풀앤스파 2인 이용권(5명), 치킨쿠폰(2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30일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여행을 계획한 회원은 제휴사인 제주신화월드의 '숙박+신화테마파크 무료입장+BIG3티켓' 패키지를 최대 69% 할인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투숙 가능기간은 9월1일부터 10월30일까지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조해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