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자동차
쉐보레, 국산자동차판매점 판매·AS 부문 '최우수 1위 브랜드'
(한국GM 제공) © 뉴스1


 쉐보레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1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Korean Service Quality Index)' 조사의 국산자동차판매점 및 AS 부문에서 또 다시 1위를 차지했다고 21일 밝혔다.

쉐보레는 이번 수상과 관련해 20일 한국GM 부평 본사에서 카허 카젬 사장,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시저 틀레도 부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KSQI는 매년 국산차의 판매 및 서비스 관련 직원들의 고객 응대 서비스 전반에 대한 종합 평가를 실시한다. 총 31개 산업 125개의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미스터리 쇼핑'을 통해 진행하는 이 평가는 직원들의 고객 응대 서비스 수준을 객관적인 지표로 나타내 소비자가 체감하는 서비스를 가늠하는 척도로 활용된다.

이 평가를 통해 쉐보레는 국산자동차판매점 부문에서 9년 연속 서비스품질 1위 기업으로 인정받았으며 AS 부문에서도 지난해에 이어 3년 연속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특히 맞이인사, 복장·용모, 친절성, 적극성, 고객배려, 배웅인사 등 11개 평가 항목에서 쉐보레는 국산자동차판매점 및 AS 부문에서 각각 96점, 91.8점을 기록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카젬 사장은 "쉐보레가 공신력 있는 판매 및 서비스 조사에서 다년간 최우수 1위 기업으로 인정 받은 것은 자랑스러운 성과"라며 "앞으로도 '평생고객 창출'이라는 목표 아래 지속적인 판매 응대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밝혔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김동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