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KSQI 수입차 판매점·수입 인증 중고차 '1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공) © 뉴스1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2021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 지수(Korean Service Quality Index, KSQI)'에서 수입자동차판매점 및 수입 인증 중고차 2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22일 밝혔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는 소비자들이 체감하는 국내 산업의 서비스품질을 나타내는 지수로, 전문 교육을 받은 서비스 평가단이 고객 접점에서 소비자가 인지하는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 품질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해 부문별로 수상 기업을 선정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올해 수입자동차 판매점 부문에 선정, 이 부문 7년 연속 수상 및 총 8회 우수기관 선정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서비스 제공단계별 총 11개 영역 중 적극성, 업무지식, 시설환경관리, 친절성 등에서 최고점을 받았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틸로 그로스만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에 따라 7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이룰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벤츠를 신뢰해주시는 모든 이들에 최고의 만족을 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올해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에 새롭게 추가된 '수입 인증 중고차' 부문에도 선정됐다. 고객배려, 설명능력, 친절성 등에서 최고점을 받으며 1위를 차지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전국 23개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서 전문 딜러가 198가지 엄격한 품질 기준을 통과한 차량을 판매하고 있으며, 2011년 인증 중고차 시장에 진출한 이후 10년간 연평균 37% 이상의 성장률을 이어왔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한국소비자협회 주관 '2021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글로벌 브랜드 부문 4년 연속 1위, '2020 한국품질만족지수' 수입차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부문에서도 5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김동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