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페셜리포트
"올해도 대박 노린다"…'2021 코리아세일페스타' D-100 참가기업 모집
코리아세일페스타© 뉴스1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유통업계 주도 민간 추진위원회)는 코로나19 경제위기 극복을 위한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를 100일을 앞두고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는 국내 유통·제조·서비스 기업이 참가하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쇼핑 주간으로 오는 11월 1일부터 11월 15일까지 전국에서 진행된다.

참가기업 신청은 이달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코리아세일페스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소비자 대상 판매를 희망하는 기업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참여기업에는 판로의 기회가 제공된다. 일체 수수료나 참가비 등은 없디.

신청 기업은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 내부 심사를 통해 최종 참가 승인된다.

참가기업은 코리아세일페스타 홈페이지, 소셜미디어를 통한 홍보 지원 및 홍보 이미지를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또 코리아세일페스타 주관으로 진행되는 온·오프라인 판매 행사 신청 기회도 제공된다.

2021년 코리아세일페스타는 따뜻한 소비를 통한 내수 경기 활성화를 목표로 특별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을 활용한 판매전과 17개 지자체별 소비진작 행사, 소비를 통한 기부 캠페인까지 경기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행사가 정부의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코로나19로 인해 소비가 감소한 상황 속에서도 역대 최대 규모인 1784개 기업이 참가하며 성공적으로 진행된 바 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조해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