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소식 경북
바캉스 철 관광객 대상 포항사랑상품권 KTX역 현장 특별할인 판매당일 KTX 티켓 소지자만 구입 가능, 지역경제 소비 촉진 효과 기대
   
▲ 포항시청
[데일리머니] 포항시는 본격적인 하계 휴가철을 맞이해 오는 8월 2일부터 8월 13일까지 포항 KTX역사 동해안관광안내센터에서 바캉스 철 포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포항사랑상품권 10% 특별할인 현장 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바캉스 철 지역경제 소비를 촉진하고 여름휴가지로 포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손쉽게 포항사랑상품권을 구매해 우리 지역 상권을 적극 이용 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합리적 선택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된다.

행사기간 동안 1인당 개인 구매한도는 월 70만원으로 당일 KTX 티켓 소지자만 구입 가능한 점을 부각해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휴가비 절약 노하우, 언택트 관광지 추천 등 포항 여행객을 위한 슬기로운 소비 꿀팁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이번 현장판매로 코로나로 침체된 지역상권 홍보 효과가 기대된다”며 “휴가철 성수기에 포항을 찾는 외지 관광객들이 KTX역 현장 구매 체험과 알뜰 할인 혜택으로 올 여름 휴가는 볼거리 많은 포항에서 차분하지만 또 알차게 좋은 추억 많이 챙겨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영한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데일리머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영한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