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산업 보험
신한라이프, ‘엄빠의 터닝포인트’ 이벤트 진행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이 스타일링 전(왼쪽)과 후 모습을 추억으로 남기기 위해 화보 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라이프는 퇴직 후 인생 2막을 시작하는 부모님 세대를 대상으로 ‘메이크오버’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라이프가 통합 법인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하고자 고객뿐만 아니라 비고객까지 확대해 기획한 행사다. 6월 17일부터 30일까지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MZ세대를 중심으로 1870건의 신청서가 접수됐다. 최종 선정된 7팀의 가족에게는 호텔 숙박권, 건강검진 이용권 등 혜택을 제공하고 메이크오버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사연을 신청한 자녀들은 이벤트가 진행되는 과정을 촬영한 영상에서, 반복되는 일상과 자녀들을 위한 삶만 살아온 ‘엄빠(엄마와 아빠를 함께 일컫는 신조어)’의 새로운 시작과 인생을 응원하며 소중한 추억과 감동이 담긴 메시지를 전했다.

또 이벤트에 참여한 엄빠들은 전문가의 스타일링을 통해 패션·헤어·메이크업 등 새롭게 변화(메이크오버)된 자신의 모습을 보면서 젊은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며, 인생 2막을 알리는 터닝포인트를 마련해준 자녀와 감사의 마음을 나눴다.

앞으로 신한라이프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소중한 추억과 감동을 전달하기 위해 지속적인 대고객 행사를 마련할 예정이다. 메이크오버 이벤트 영상은 신한라이프 공식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신한라이프 홍보팀 김성재 차장 02-3455-556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주연 기자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데일리머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주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