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0일 22시부터 7월 2일 새벽 4시까지

▲ 대전 시민 공영자전거‘타슈’이용 일시 정지
[데일리머니] 대전시설관리공단에서 대전교통공사로의 ‘타슈’ 운영 위탁업무 이관에 따라, 타슈 시스템 이관 작업이 진행되는 6월 30일 22시부터 7월 2일 4시까지 약 30시간 가량 타슈 이용이 일시 정지될 예정이다.

대전시는 올해 6월 대전교통공사와 타슈 위·수탁 협약을 체결하고 시민의 편의를 최우선 과제로 이관을 준비해왔다.

대전시 관계자는 “타슈 운영 일시 정지로 인한 시민들의 불편과 혼란을 최소화하기 위해 타슈 어플 안내 표출, 현수막 게시, 시내버스·지하철 등에 이용 중지 안내 화면을 송출하고 사전 안내를 진행하고 있다”며 “신속한 이관작업 및 시스템 조기 안정화를 통해 타슈 이용 재개 시점을 앞당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7월 1일부터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타슈’무인대여시스템 및 대전형 통합교통서비스 운영을 위해 대전교통공사가 타슈 업무를 수탁해 관리한다.

재테크에 강한 금융전문지 --> thedailymoney.com

다양한 금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데일리머니는 1997년에 설립된 금융전문지로 금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웹사이트이며,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한국 금융 뉴스 및 정보 웹사이트 중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023년 한국언론학회가 실시한 언론사 평가에서 데일리머니는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정확성, 신뢰성, 공정성, 독창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머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