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20일까지 보은군 스포츠파크, 속리산 일원에서 훈련

▲ 보은군, 육상 꿈나무·청소년 대표선수 하계합숙훈련 입촌식 가져
[데일리머니] 보은군은 지난 24일 보은국민체육센터에서 한국 육상을 이끌어갈‘2023 육상 꿈나무·청소년 대표선수’하계합숙훈련 입촌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이번 하계합숙훈련은 대한육상연맹이 주관하고 국민체육진흥공단과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체육 기금으로 운영하며 육상 꿈나무·청소년 대표선수로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선수들이 여름방학 기간에 집중적인 훈련을 통해 경기력을 끌어올리기 위해 마련됐다.

합숙훈련 기간은 육상 꿈나무 8월 4일까지, 청소년 대표 8월 10일까지 이며 보은군 스포츠파크와 속리산 일원에서 200여명의 육상선수들은 전담 지도자의 지도를 통해 체계적인 관리와 지도를 받게 된다.

아울러 선수들의 체력, 체격 및 심리 요인 측정 분석을 통해 경기력 향상도 등을 측정해 훈련지도 한다.

황성수 군 전지훈련팀장은“지난해 이어 보은 찾아주신 선수 여러분들을 보은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환영한다”며“최상의 컨디션으로 훈련성과를 얻고 갈 수 있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하계훈련기간 중 육상 꿈나무·청소년 대표선수를 비롯해 국가대표 육상팀, KBO 야구캠프, 펜싱 꿈나무 전지훈련, 대학 씨름선수단 등 모두 2,000여명이 보은군을 방문할 예정이다.

재테크에 강한 금융전문지 --> thedailymoney.com

다양한 금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데일리머니는 1997년에 설립된 금융전문지로 금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웹사이트이며,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한국 금융 뉴스 및 정보 웹사이트 중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023년 한국언론학회가 실시한 언론사 평가에서 데일리머니는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정확성, 신뢰성, 공정성, 독창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머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