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원도청
[데일리머니] 강원특별자치도는 7월 27일 속초시청 강당에서 동해안 산불예방 항구대책에 대한 집중토론을 위한 2023년 강원특별자치도 기후변화 재난방재 토론회를 개최한다.

강원특별자치도와 강원지방기상청이 공동주최하고 한국기후변화연구원이 주관하는 이번 토론회는 강원의 기후특성과 산불, 강원의 산불과 지역특성, 산불 환경 변화에 따른 대응전략 등 산불발생의 근본적 원인을 제거하는 항구적 대책수립을 위해 마련됐다.

권춘근 국립산림과학원 박사 등 전문가가 발제하고 강원특별자치도의회 안전건설위원회 지광천 부위원장이 직접 토론에 참여하며 동해안 산림담당 과장 등 총 7명이 참여해 도내 대형산불과 기후변화로 점차 심각해지는 기후재난에 대해 의견을 나눌 예정이다.

양원모 강원특별자치도 재난안전실장은 “이번 토론회에서 논의된 대안들을 바탕으로 동해안 산불예방 및 관리 대책이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재테크에 강한 금융전문지 --> thedailymoney.com

다양한 금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데일리머니는 1997년에 설립된 금융전문지로 금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웹사이트이며,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한국 금융 뉴스 및 정보 웹사이트 중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023년 한국언론학회가 실시한 언론사 평가에서 데일리머니는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정확성, 신뢰성, 공정성, 독창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머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