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천 르네상스 사업과 연계할 수 있는 시책 구상

▲ 원강수 원주시장,‘2023 순천만 국제정원 박람회’야간 견학
[데일리머니] 원강수 원주시장은 26일 ‘2023 순천만 국가정원 박람회’ 야간 견학을 실시했다.

이번 견학은 원주시가 계획하고 있는 원주천 르네상스 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기획됐다.

이 자리에서 원강수 원주시장과 담당부서 실무진들은 국내 최초로 조성된 ‘물 위의 정원’을 살펴보았으며 순천만 국제정원 박람회의 노하우와 성과를 직접 확인하기 위해 정원 곳곳을 둘러보았다.

원강수 원주시장은 “정원은 사람이 산책하고 일상의 여유를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곳이다 특히 뜨거운 여름에도 이렇게 야간에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는 정원이 있다면 시민들의 행복지수는 크게 오를 것이다”며 “이번 견학을 통해 보고 느낀 것을 앞으로 원주시가 추진할 원주천 르네상스 사업에 잘 접목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재테크에 강한 금융전문지 --> thedailymoney.com

다양한 금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데일리머니는 1997년에 설립된 금융전문지로 금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웹사이트이며,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한국 금융 뉴스 및 정보 웹사이트 중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023년 한국언론학회가 실시한 언론사 평가에서 데일리머니는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정확성, 신뢰성, 공정성, 독창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머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