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제313차 정기총회, 경주에서 개최
[데일리머니] 경상북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는 7월 27일 경주시에서 시군의회 의장이 참석한 가운데 제313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안경숙 협의회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정기총회를 주관한 이철우 경주시의회 의장의 환영사, 김성학 경주 부시장의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안건으로는 안경숙 협의회장이 ‘2022년 7월~2023년 6월’회계연도 세입·세출예산 결산승인의 건과 고령군의회 김명국 의장이 ‘겨울철 농업용수 급수대책 마련 촉구’건의안을 발표했다.

또한, 이번 집중호우로 인해 경북에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영주시, 문경시, 예천군, 봉화군의회에 경북시군의회의장협의회에서 준비한 각 백만원씩의 성금을 전달했으며 제9대 경북시군의회의장협의회 전반기 출범 이후 2022년 7월부터 2023년 6월까지 개최시군 의회별 심의안건 처리결과를 검토했다.

안경숙 협의회장은 “이번 정기총회를 통해 지방자치의 실질적 실현과 균형적인 국가발전을 도모할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재테크에 강한 금융전문지 --> thedailymoney.com

다양한 금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데일리머니는 1997년에 설립된 금융전문지로 금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웹사이트이며,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한국 금융 뉴스 및 정보 웹사이트 중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023년 한국언론학회가 실시한 언론사 평가에서 데일리머니는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정확성, 신뢰성, 공정성, 독창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머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