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농협, 바르게살기 연수동위원회, 푸라닭 충주호암점 등 먹거리 나눔

▲ 충주시청
[데일리머니] 충주시 곳곳에서 무더위 극복을 위한 먹거리 나눔이 진행됐다.

충주시 동량면 중원농협은 동량면, 금가면 홀몸노인 100여명을 대상으로 폭염에 원기를 북돋아 줄 삼계탕을 가정마다 방문해 전달했다.

한편 동량면 중원농협은 격월마다 지역의 홀몸노인을 대상으로 반찬 봉사를 진행하고 있다.

바르게살기운동 연수동위원회는 연수주공 3단지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께 삼계탕을 대접하며 훈훈한 마음을 전달했다.

푸라닭충주호암점은 28일 친구청소년쉼터에 20만원 상당의 치킨 10마리를 전달했다.

이날 치킨은 친구청소년쉼터에서 준비하고 있는‘2023 자전거하이킹 기부챌린지 시즌7’의 성공을 기원하고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목행청과는 지역 내 노인들에게 전달해달라며 80만원 상당의 수박 80통을 칠금금릉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시 관계자는 “무더위에 이웃들을 위해 사랑을 실천해 주신 중원농협, 바르게살기운동 연수동위원회, 푸라닭충주호암점에 감사드린다”며 “취약계층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재테크에 강한 금융전문지 --> thedailymoney.com

다양한 금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데일리머니는 1997년에 설립된 금융전문지로 금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웹사이트이며,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한국 금융 뉴스 및 정보 웹사이트 중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023년 한국언론학회가 실시한 언론사 평가에서 데일리머니는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정확성, 신뢰성, 공정성, 독창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머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