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 예산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 활성화 민관협력 전국 우수사례 선정
[데일리머니] 예산군이 지난 27일 보건복지부 주최로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17회 전국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역량 강화 컨퍼런스’에서 전국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우수 지자체로 선정돼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예산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공모한 ‘복지사각지대 ZERO 사업’이 민관협력의 우수사례로 선정된 데 따른 것이다.

협의체는 이 사업을 통해 지역 내 다양한 민간 자원과의 네트워크 강화해 제도 내 보호가 어려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고립 및 위기가구를 발굴·지원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2022년 우수 지자체 수상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을 하게 됐다”며 “민관협력을 통해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재테크에 강한 금융전문지 --> thedailymoney.com

다양한 금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데일리머니는 1997년에 설립된 금융전문지로 금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웹사이트이며,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한국 금융 뉴스 및 정보 웹사이트 중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023년 한국언론학회가 실시한 언론사 평가에서 데일리머니는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정확성, 신뢰성, 공정성, 독창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머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