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 옥종농협, 신규 조합원 대상 농협 이념·조합원 역할 등 농협 활성화 교육

▲ 옥종농협 신규 조합원 현장교육 실시
[데일리머니] 하동 옥종농협은 지난 20일 본점 2층 대회의실에서 조호남 조합장과 임직원, 신규 조합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신규 조합원 현장교육을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2022년부터 2023년 6월까지 가입한 신규 조합원을 대상으로 구미교육원 이재호 교수를 강사로 초청해 조합원 기본교육과 함께 협동조합 주인으로서의 정체성 확립, 농협 이념, 조합원의 역할 등 농협사업 참여 활성화를 목적으로 이뤄졌다.

조호남 조합장은 “신규 조합원들이 농협과 함께 성장해 지역사회와 농업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교육으로 조합원들이 농협의 목표를 이해하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함께 나아갈 수 있는 기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재테크에 강한 금융전문지 --> thedailymoney.com

다양한 금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데일리머니는 1997년에 설립된 금융전문지로 금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웹사이트이며,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한국 금융 뉴스 및 정보 웹사이트 중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023년 한국언론학회가 실시한 언론사 평가에서 데일리머니는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정확성, 신뢰성, 공정성, 독창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머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