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전달식 … 총 200세대

▲ 울산광역시청
[데일리머니] 울산시는 사회공헌 연결망 ‘행복얼라이언스’가 7월 31일 오전 11시 시청 본관 7층 시장실에서 ‘취약계층 아동 반찬·간식 전달식’을 갖는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두겸 울산시장, 유재영 에스케이 이노베이션 울산콤플렉스 총괄부사장, 이수식 울산항만공사 감사, 조민영 행복얼라이언스 사무국 본부장, 최준 행복도시락 사회적협동조합 사무국장 등이 참석한다.

전달 대상은 취약계층 아동 200세대이며 품목은 1억 1,000만원 상당의 반찬, 간식 등이다.

비용은 에스케이이노베이션, 울산항만공사가 쾌척했다.

품목은 행복도시락사회적협동조합이 만들어 여름방학 중 해당 가정에 전달한다.

행복얼라이언스는 116개의 기업, 73개의 지자체, 시민 30여만명이 참여해 복지 혜택이 닿지 않는 결식우려 아동 등에게 급식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는 행복안전망이다.

지난 2018년부터 2022년까지 울산지역에 총 3억 2,000만원을 지원했다.

재테크에 강한 금융전문지 --> thedailymoney.com

다양한 금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데일리머니는 1997년에 설립된 금융전문지로 금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웹사이트이며,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한국 금융 뉴스 및 정보 웹사이트 중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023년 한국언론학회가 실시한 언론사 평가에서 데일리머니는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정확성, 신뢰성, 공정성, 독창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머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