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롯데백화점 8층 이벤트홀서 7월 31일부터 8월 6일까지 개최

▲ 송파구상공회, 롯데백화점에서 여름맞이 ‘중소기업 우수제품 특별판매전’ 개최
[데일리머니] 송파구는 여름을 맞아 오는 6일까지 7일간 송파구상공회 주관으로 잠실 롯데백화점에서 ‘중소기업 우수제품 판매전’을 개최한다고 알렸다.

이번 행사는 7월 31일부터 8월 6일까지 잠실롯데백화점 8층 이벤트홀에서 개최된다.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구와 송파구상공회, 롯데백화점 등 민·관이 한마음으로 협력해 추진됐다.

판매전에는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관내 강소업체 16개사가 참가해 의류 침구류 패션잡화 생활용품 주방용품 등 질 좋고 다양한 상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인다.

운영 시간은 백화점 영업시간과 같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이다.

구민은 합리적 가격에 유용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지역상공인에게는 특색있는 자체 상품을 홍보·판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지역업체들은 판매전에 참여함으로써 제품 인지도 상승 기회의 발판을 마련하고 시장 선호도를 파악하는 등 향후 매출 증대를 위한 경쟁력을 제고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2007년부터 중소기업 제품 판매전 행사를 주최해 온 송파구상공회는 수익금의 일부를 송파구 장학재단에 기탁하고 ‘따뜻한 겨울나기’에 행사물품을 기부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실천에도 앞장서 왔다.

서강석 송파구청장은 “우수한 지역 상품에 대한 구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관내 역량 있는 중소기업이 경쟁력을 갖춰 성장하도록 앞으로도 지역 경제 살리기를 위한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재테크에 강한 금융전문지 --> thedailymoney.com

다양한 금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데일리머니는 1997년에 설립된 금융전문지로 금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웹사이트이며,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한국 금융 뉴스 및 정보 웹사이트 중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023년 한국언론학회가 실시한 언론사 평가에서 데일리머니는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정확성, 신뢰성, 공정성, 독창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머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