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맞이 행사‘만원의 행복’··· 오는 8일부터 9월 말까지 선착순 할인혜택

▲ 서울한방진흥센터에서 만원으로 행복 충전하세요
[데일리머니] 한방산업특구 서울약령시에 위치한 서울한방진흥센터가 방문객들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오는 8일부터 9월 말까지 여름맞이 행사 ‘만원의 행복’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를 통해 대통령상 수상에 빛나는 아름다운 한옥 건축물인 서울한방진흥센터의 대표 웰니스 프로그램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프로그램 내용은 계절별 건강에 좋은 약초가 들어간 ‘약초족욕’, 한의학의 경락과 경혈을 체험하는 ‘보제원 한방체험’, 한의약에 대한 유익한 정보가 가득한 ‘한의약박물관’, 의관·의녀복을 입어볼 수 있는 ‘전통의상체험’으로 구성됐고 한방 음료도 제공된다.

이를 약 40% 할인된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 기간에는 ‘약초족욕’이 냉족욕으로 진행된다.

냉족욕은 시원한 물에 발을 담그던 과거 선비들의 여름철 피서법으로 여름 대표 약재인 박하까지 더해져 무더위에 지친 방문객들에게 시원한 여름을 선사할 예정이다.

‘만원의 행복’ 행사는 9월 말까지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체험예약은 당일 현장 예약으로만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한방진흥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한방진흥센터 관계자는 “센터에서 마련한 여름맞이 체험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동의보감 속 건강 비법으로 건강한 여름 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재테크에 강한 금융전문지 --> thedailymoney.com

다양한 금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데일리머니는 1997년에 설립된 금융전문지로 금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웹사이트이며,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한국 금융 뉴스 및 정보 웹사이트 중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023년 한국언론학회가 실시한 언론사 평가에서 데일리머니는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정확성, 신뢰성, 공정성, 독창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머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