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특례시, 젊은층 시장축제‘별빛마당’… 바베큐 ·꼬치 등 노점 도전하세요

▲ 용인중앙시장 야시장 9월1일~3일…먹거리 판매인 12팀 모집
[데일리머니] 용인특례시는 처인구 김량장동 용인중앙시장에서 오는 9월 1일부터 3일까지 열리는 ‘용인중앙시장 별빛마당 야시장’ 먹거리 셀러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용인중앙시장 별빛마당 야시장은 전통시장을 활성화하고 젊은 층의 전통시장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용인중앙시장상인회가 마련했다.

야시장은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한다.

용인중앙시장상인회는 바베큐, 분식, 꼬치, 간식류 등의 판매인 12명을 모집한다.

참가를 원하는 판매인은 오는 11일까지 신청서를 용인중앙시장상인회 이메일로 보내거나 방문 또는 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서는 용인시청 홈페이지 시정소식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용인중앙시장상인회로 문의하면 참가신청과 관련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용인중앙시장 일대는 지난해 국토교통부 주관 지역특화·스마트도시재생사업 공모 대상지로 선정됐다.

이에 따라 용인특례시는 2026년까지 총 사업비 652억5000만원을 투입해 지역발전과 상권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시는 이번 별빛마당 야시장 행사도 후원한다.

재테크에 강한 금융전문지 --> thedailymoney.com

다양한 금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데일리머니는 1997년에 설립된 금융전문지로 금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웹사이트이며,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한국 금융 뉴스 및 정보 웹사이트 중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023년 한국언론학회가 실시한 언론사 평가에서 데일리머니는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정확성, 신뢰성, 공정성, 독창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머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