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상 : 농업진흥, 축산진흥, 임업진흥, 수산진흥 4개 부문 4명

▲ 삼척시청
[데일리머니] 삼척시는 농림수산물의 품질 고급화·고부가가치화로 경쟁력을 확보하고 고소득을 창출해 삼척 농산어촌과 농림어업의 발전을 위해 선도적 역할을 한 농림어업인을 찾아 ‘2023년 삼척시 농림어업인 대상’을 시상한다.

시는 농·임·축·수산사업을 성장산업으로 주도하고 선진 농산어촌건설에 기여한 농림어업인 또는 단체를 발굴해 전문 농림어업인의 경영 의욕과 사기를 드높이기 위해 지난 2003년부터 삼척시 농림어업인 대상을 시상해 오고 있으며 지난해까지 91명의 수상자를 탄생시켰다.

시상은 농업진흥과 축산진흥, 임업진흥, 수산진흥 4개 부문 4명에게 이루어진다.

수상 후보자 자격조건은 삼척 관내 주민등록이 되어 있고 실제 거주해야 하며 동일부문 3년 이상 계속해 종사한 전문 농림어업인이나 농림어업 경영체를 조직해 생산·가공·유통기능을 협동적으로 수행하는 단체이다.

2023년 농림어업인 대상 수상 후보자 신청은 8월 1일부터 9월 22일까지 농정·축산·산림·해양수산 관련 부서장, 읍·면·동장, 농림수산 관련 단체장의 추천을 받아 삼척시농업기술센터 농정과에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삼척시청 누리집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삼척시농업기술센터 농정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시는 ‘2023년 제28회 농업인의 날’ 기념식에서 올해 수상자에게 상패를 수여할 계획이다.

재테크에 강한 금융전문지 --> thedailymoney.com

다양한 금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데일리머니는 1997년에 설립된 금융전문지로 금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웹사이트이며,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한국 금융 뉴스 및 정보 웹사이트 중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023년 한국언론학회가 실시한 언론사 평가에서 데일리머니는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정확성, 신뢰성, 공정성, 독창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머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