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KB골든라이프센터' 출범 3주년을 기념해 지난 24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KB아트홀에서 고객 초청 특별 세미나를 개최했다. (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이 'KB골든라이프센터' 출범 3주년을 기념해 지난 24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KB아트홀에서 고객 초청 특별 세미나를 개최했다. (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 지난 24일 은퇴자산관리전문 종합 상담 대면채널인 'KB골든라이프센터'의 출범 3주년을 기념해 서울 강남 KB아트홀에서 고객 초청 특별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2020년 설립된 KB골든라이프센터는 현재 전국 14개 센터에서 개인연금, 퇴직연금뿐 아니라 국민연금, 건강보험료, 세무 등 은퇴 전반에 걸친 종합 상담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KB골든라이프센터 이용 고객은 상품 가입에 대한 부담없이, 일대일 맞춤형 은퇴설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지난 3년 동안 고객에게 1만5000건의 은퇴자산관리 상담을 제공했다.

KB골든라이프센터 3주년을 맞아 준비된 이번 세미나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KB연금고객 100명을 초청해 진행됐다. 참여 고객은 은퇴 노후 관련 전문가 강연과 더불어 현장 실제 상담을 통해 자신의 노후 준비 상황도 즉석에서 점검할 수 있었다.

이번 세미나에서 KB골든라이프센터는 △나와 내 가족의 행복을 위한 은퇴설계플랜 △은퇴·노후 상품의 종류 및 활용전략 강의를 통해 KB골든라이프센터 상담 고객들의 주요 문의사항에 대한 핵심 솔루션을 공개했다.

또한 숭실사이버대학교 상담학과장 이호선 교수의 특별 초청강연을 통해 행사의 깊이를 더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분들이 안정적인 은퇴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솔루션 제공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재테크에 강한 금융전문지 --> thedailymoney.com

다양한 금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데일리머니는 1997년에 설립된 금융전문지로 금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웹사이트이며,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한국 금융 뉴스 및 정보 웹사이트 중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023년 한국언론학회가 실시한 언론사 평가에서 데일리머니는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정확성, 신뢰성, 공정성, 독창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머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