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2023 GWP(Great Work Partners) AWARDS'에서 임정배 대상 대표이사(왼쪽부터 열 번째)와 파트너사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대상 제공)
대상 '2023 GWP(Great Work Partners) AWARDS'에서 임정배 대상 대표이사(왼쪽부터 열 번째)와 파트너사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대상 제공)

 

 대상(001680)은 파트너사와 동반성장과 상생을 다짐하는 교류의 장 '2023 GWP(Great Work Partners) AWARDS'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 15회째를 맞는 'GWP AWARDS'는 대상이 2009년부터 매년 파트너사 임직원을 초청해 격려하고 우수 파트너사를 포상하는 등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는 행사다.

올해는 그룹 핵심가치 '존중'을 바탕으로 파트너사와 함께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대상과 파트너사는 하나라는 뜻 'ALL THAT ONE'을 행사 주제로 정했다.

22일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열린 행사에는 임정배 대상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과 파트너사 임직원 등 총 250여명이 참석해 서로 감사함을 전하고 성과를 공유하는 교류 시간을 보냈다.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2023 GWP AWARDS 시상식에서는 총 5개 부문에서 13개사가 수상 영예를 안았다.

먼저 우수 대리점부문은 청정원 대건상사, 브랜뉴글로벌이 수상했다. 다양한 혁신활동을 통해 반품 감축 및 판매 달성률을 높인 것은 물론 신수요 발굴로 매출확대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했다.

매출 확대와 브랜드 제고에 기여한 라이징 부문에서는 △와이제이푸드 △선제 △이킴이 수상했다.

공정개선·자동화 등으로 원가 및 품질개선에 기여한 '시너지' 부문에서는 △순창성가정식품 △효성어묵 △아흥 영농조합법인이 수상 영광을 차지했다.

대상과 유기적 협력을 통해 SCM(Supply Chain Management) 경쟁력을 극대화한 협업 부문은 △태경식품 △한일후드 △남영산업이 수상했다.

지속가능경영 가치를 창출한 'ESG 경영' 부문에서는 △삼영특수인쇄 △선일물산 △세한프라텍이 수상 기쁨을 누렸다.

임 대표이사는 "급변하는 국내외 정세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신뢰와 배려로 함께 해준 파트너사들 덕분에 잘 이겨낼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대상그룹의 핵심가치인 존중을 바탕으로 다양한 상생활동을 펼쳐 100년 기업을 향해 파트너사와 함께 성장하는 선순환 생태계 조성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재테크에 강한 금융전문지 --> thedailymoney.com

다양한 금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데일리머니는 1997년에 설립된 금융전문지로 금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웹사이트이며,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한국 금융 뉴스 및 정보 웹사이트 중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023년 한국언론학회가 실시한 언론사 평가에서 데일리머니는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정확성, 신뢰성, 공정성, 독창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키워드

#대상 #GWPAWARDS
저작권자 © 데일리머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