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발송한 'CES 2024' 초대장 (삼성전자 뉴스룸 제공)
삼성전자가 발송한 'CES 2024' 초대장 (삼성전자 뉴스룸 제공)

 

 삼성전자가 7일 글로벌 미디어와 파트너들에게 내년 1월 초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IT(정보기술)·가전 전시회 'CES 2024'의 초대장을 보냈다.

초청장에 따르면 삼성전자(005930)는 개막 하루 전인 내년 1월 8일 오후 2시(현지시간)에 프레스 콘퍼런스를 개최하고 한종희 삼성전자 대표이사 부회장(DX부문장)이 기조연설에 나설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모두를 위한 AI: 일상 속 똑똑한 초연결 경험(AI for All: Connectivity in the Age of AI)'를 주제로 삼성전자의 인공지능(AI) 전략을 공개한다. 자체 개발한 '삼성 가우스'를 비롯해 AI가 적용된 가전 등을 소개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프레스 콘퍼런스는 삼성전자 뉴스룸에서 온라인 생중계된다.

 


재테크에 강한 금융전문지 --> thedailymoney.com

다양한 금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데일리머니는 1997년에 설립된 금융전문지로 금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웹사이트이며,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한국 금융 뉴스 및 정보 웹사이트 중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023년 한국언론학회가 실시한 언론사 평가에서 데일리머니는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정확성, 신뢰성, 공정성, 독창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머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