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임베디드 보안 소프트웨어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공급업체인 OT(Oberthur Technologies,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

OT, 필리핀에 통합 교통 결제 카드 제공세계적인 임베디드 보안 소프트웨어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공급업체인 OT(Oberthur Technologies,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가 AF 페이먼츠(AF Payments Inc., 이하 AFPI)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필리핀 마닐라에서 사용자가 하나의 카드로 통근 및 결제를 할 수 있는 다목적 스마트 카드를 제공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필리핀에는 은행 서비스를 제공 받지 못하는 사람이 많다. 이들이 마닐라에서 교통편을 쉽게 사용하면서 동시에 같은 수단으로 결제도 가능하도록 하기 위해 AFPI는 단일 카드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이를 위해 OT는 통근자가 번거롭게 티켓을 바꿀 필요 없이 철도 노선을 연결해 바꿔 탈 수 있는 다목적 스마트 카드를 제공한다. 이 카드는 또한 버스 노선과 유료 도로를 선택할 때도 사용할 수 있다. 교통편 외에도 카드 소지자는 스마트 카드에 저장된 선불 계좌를 통해 상품 구매 시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OT의 아시아 금융 서비스 기관 상무이사 마크 가비(Mark Garvie)는 “우리는 AFPI의 공인 파트너로서 필리핀 사람들에게 단 하나의 카드로 교통편 이용 및 상품 비용 지불이 가능한 다목적 카드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고 말했다. 이어 “이 카드는 마닐라의 도시 교통 발달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OT는 전 세계 교통 및 결제 시장에서 자체 전문 기술을 선보여왔고, 덕분에 AFPI의 엄격한 기술 요건을 충족시킬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피터 마허(Peter Maher) AFPI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OT는 필리핀 내 입지가 탄탄하고 명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사용자의 출퇴근 및 결제를 용이하게 하는 스마트카드를 제공하는 이상적인 파트너”라며 “우리는 은행 서비스를 제공 받지 못하는 부문에 결제 수단을 제공하기로 결정했고 선불 직불 스마트 카드를 통한 결제 서비스 제공이 최선의 해결책”이라고 말했다. 이어 “AFPI는 이러한 기능을 은행 및 다른 금융 기관들로까지 확대해 모든 필리핀 사람이 ‘비프’음이 나는 이 스마트 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개요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는 통신 연결, 신원 확인 또는 지불결제 시에 고객을 보호하는 임베디드 디지털 보안 솔루션의 세계적 선도 기업이다. OT는 성장 속도가 빠른 시장에서 전략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으로 은행, 금융기관, 이동 통신 사업자, 정부 기관 및 통신 연결 기기 및 장비 제조 업체를 포함한 전세계 광범위한 고객사 포트폴리오를 대상으로 ‘단말기’(end-point device)용 임베디드 보안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원격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OT는 약 700명의 연구 개발(R&D) 인력을 포함해 전세계에 65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회사는 4개의 지역 보안 생산 허브와 39곳의 보안 서비스 센터로 구성된 전세계 네트워크를 통해 169개국의 고객사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oberthu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재테크에 강한 금융전문지 --> thedailymoney.com

다양한 금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데일리머니는 1997년에 설립된 금융전문지로 금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웹사이트이며,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한국 금융 뉴스 및 정보 웹사이트 중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023년 한국언론학회가 실시한 언론사 평가에서 데일리머니는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데일리머니는 정확성, 신뢰성, 공정성, 독창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머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