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산업 은행
KB국민은행, 웹 기반 ‘KB모바일브랜치’ 출시
KB모바일브랜치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웹 기반의 새로운 디지털 플랫폼 ‘KB모바일브랜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KB모바일브랜치’는 앱 또는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지 않고 휴대폰 본인인증이나 신분증 촬영 등 비대면 실명 확인 절차를 통해 개인고객 누구나 금융상품 가입이 가능한 서비스이다. 이용 방법은 △영업점 직원을 통해 전송 받은 URL 접속 △직원 명함 또는 상품 안내장상의 QR코드 촬영 △인터넷 포털사이트(네이버) 연계 등 다양한 경로로 접속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수신 5종(요구불예금 및 예·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 퇴직연금(DC) 가입, 가계대출(신용, 전세, 주택담보, 자동차), 카드(체크, 신용) 등 총 39종의 상품 가입이 가능하며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KB국민은행은 ‘KB모바일브랜치’ 출시를 기념해 10월 11일까지 ‘KB모바일브랜치’에서 상품(대출상품 제외)을 가입한 고객 중 15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KB국민은행은 기존 앱, 공인인증서 이용보다 더욱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게 됐다며 코로나19 시대에 다양한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제공해 대기 시간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KB금융지주(회장 윤종규)는 금융그룹 차원의 계열사 서비스 연계, 대면 채널과 비대면 채널의 심리스(Seamless)한 고객 서비스 제공을 통해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 중심의 금융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

언론연락처:KB국민은행 브랜드전략부 이상규 차장 02-2073-716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조해림  webmaster@thedailymoney.com

<저작권자 © 데일리머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해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