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업/CEO
LG생활건강 ‘후 공진향:군’, 한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출시
LG생활건강이 궁중화장품 후의 남성 라인 후 공진향:군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궁중화장품 ‘후’의 남성 라인 ‘후 공진향:군’의 패키지를 한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후 공진향:군은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브랜드의 상징인 연꽃 로고를 더하고 심플하면서도 품격을 높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새 옷을 입었다.

후 공진향:군은 황제에게 진상되었던 귀한 성분과 궁중비방으로 겉은 부드러우면서도 속은 탄탄한 피부로 다스려 주는 기초 라인이다. 귀한 산삼 성분과 동충하초 성분을 조합 처방해 피부 활력을 보강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백금 성분이 남성의 피부를 한층 건강하게 가꿔준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신제품 ‘자양 수분 크림’이 특별히 포함된 기획세트도 선보였다.

‘후 공진향:군 자양 3종’ 기획세트에서 만날 수 있는 자양 수분 크림은 후의 첫 남성 수분 크림으로 남성 피부의 탄력과 윤기를 집중 케어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후는 후 공진향:군이 끈적임 없이 발리면서도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줘 번들거림을 싫어하는 남성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며 한층 고급스러워진 디자인과 함께 수분 크림까지 구성된 기획세트도 선보여 동안 피부를 가꾸고 싶은 중년 남성을 위한 품격있는 선물로도 추천한다고 밝혔다.

◇제품 상세정보

후 공진향:군 자양 스킨(140ml/ 5만원대)
후 공진향:군 자양 로션(100ml/ 6만원대)
후 공진향:군 자양 3종 세트(자양 스킨 140ml, 자양 로션 100ml, 자양 수분 크림 20ml, 자양 스킨 및 로션 증정품/ 12만원대)

언론연락처:LG생활건강 홍보팀 김민정 과장 02-6924-6193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김유진  webmaster@thedailymoney.com

<저작권자 © 데일리머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